ESG 경영 일환 지역 농산물 나주배 활용 ‘나주배 쿨라타’이색 과일 트렌드 겨냥 ‘납작 복숭아 젤리 쿨라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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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여름 시즌에 맞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에서 상큼한 맛은 물론 수분, 영양소까지 풍부하게 함유된 과일을 원료로 활용한 제품들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던킨에서도 과일을 사용해 시원하면서 달콤함까지 갖춘 신제품 ‘쿨라타 2종’을 선보였다. 

    ‘나주배 쿨라타’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우리 농산물인 ‘나주배’를 활용했다. ‘납작 복숭아’을 활용한 ‘납작 복숭아 젤리 쿨라타’도 함께 출시했다. 

    SPC 던킨 관계자는 “뜨거운 열기에 지치기 쉬운 계절인 여름을 시원함과 달달함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며 “던킨의 신제품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