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이로, 스포츠 컬렉션 ‘클럽 드 파리’ 첫 팝업 전개

신세계 강남점 6층 ‘이로 맨즈’ 매장 옆 브릿지9월 1일까지 운영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시

입력 2022-08-21 09:38 | 수정 2022-08-21 10:13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 Paris)’가 스포츠 컬렉션 ‘클럽 드 파리(Club De Paris)’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클럽 드 파리는 코오롱FnC와 ‘이로’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가 공동 기획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이로의 유니섹스 캡슐 스포츠 컬렉션이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이로 맨즈’ 매장 옆 브릿지에 마련되며 19일부터 9월 1일까지 전개된다.

클럽 드 파리는 프렌치 시크 ‘이로’의 DNA를 그대로 살린 채 스포츠에 최적화된 소재와 디자인을 더해 ‘컨템포러리 스포티 룩’이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로만의 비건레더, 글로시, 경량 화섬 소재를 활용한 카고 팬츠, 다운 베스트, 경량다운 점퍼 등 90여개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땀과 비바람에 강한 고성능 테크니컬 원단과 ‘이로’의 시그니처 실루엣이 만나 남녀노소 누구나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포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CN사업부 이지은 상무는 “8월 ‘이로 맨즈’ 첫 매장 오픈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스포츠 컬렉션 ‘클럽 드 파리’ 단독 팝업스토어까지 론칭하게 됐다”며 “’클럽 드 파리’ 컬렉션은 애슬레저, 테니스 등 스포츠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손색 없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 드 파리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 구매 고객에게 이로 스포츠 타월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 시 타이틀리스트x이로 골프공 3구,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로 정품 볼캡을 증정한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