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첫 개최 이후 3년 동안 '슈퍼서울위크' 동행5000여 롯데온 입점 소상공인 상품 적극 노출인기 상품 최대 20%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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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온이 서울시 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슈퍼서울위크’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슈퍼서을위크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이 없거나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지 못한 소상공인들에게 고객에게 상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온에 입점해 있는 5000여 소상공인이 함께해 행사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온은 상대적으로 상품 노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행사 기간 광고 비용을 지원한다. 롯데온 앱 내에서 주목도가 가장 높은 롯데온 메인 페이지와 메인 배너에 공간을 마련해 상품을 노출한다. 더불어 롯데온이 운영 중인 SNS에 콘텐츠를 노출하고, 고객 알림 메시지를 보내는 등 소상공인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대표 상품으로는 집에서 간편하게 신림동 순대 골목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림동 백순대와 양념순대’ 2인분을 각각 최종 혜택가 1만2800원에, 지역의 유명 맛집인 ‘카스텔라 크림 치즈 수제 찹쌀떡 오리지널’(10개입)을 최종 혜택가 1만6800원에 판매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