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매출 1억 달성한 상품 전년비 6배, 파트너사 6.3배↑중소 파트너사 동반 성장 효과 온도식품·감탄브라 일 매출 각각 72배·47배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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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의 ‘슈퍼투데이특가’가 올해 상반기 일일 매출 1억 매출 파트너가 급증하며 대표적인 마케팅 사례로 자리잡고 있다.3윌 위메프에 따르면 ‘슈퍼투데이특가’는 시즌 이슈와 트렌드 등을 고려해 매일 6개 상품을 선정하고 한정 시간 초특가로 선보이는 타임 마케팅이다.위메프는 플랫폼 전면에 상품을 내세우며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매출 증대를 지원하고 있다.이를 통해 올해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기준 일 평균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 하루 매출 1억원을 돌파한 상품은 6배 늘었으며, 관련 파트너사는 6.3배 급증했다.구매 고객 수와 평균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 결제 금액)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 12% 상승하는 등 고객 지표도 긍정적이다.중소 브랜드 매출도 견인하고 있다. 간편조리식 전문의 강소기업 ‘온도식품’은 슈퍼투데이특가를 통해 일 평균 매출이 72배 폭증했으며, 지난 1년 매출의 33%를 하루만에 달성하기도 했다.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 또한 일 매출이 47배 증가하며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위메프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파트너사와 고객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