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관람객 위한 베스트셀러 메뉴 제공아트 애호가들에게 브랜드·한국의 차 문화 알릴 계획차와 예술 애호가들의 미감 충족하는 브랜드 체험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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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설록
    오설록은 6일부터 9일까지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에서 F&B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프리즈는 오늘날 스위스 '아트 바젤(Art Basel)'과 함께 세계 2대 아트페어로 손꼽힌다. 지난해에 이어 ‘프리즈 서울 2023’까지 아시아 최초의 연이은 서울 개최로 많은 미술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채색 톤의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제주를 연상시키는 식물들이 비치된 오설록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영문 로고와 함께 브랜드 소개를 위한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오설록은 한국을 대표하는 명차 브랜드로서 ‘Tea from Jeju 1979’라는 슬로건 아래 세계 각지에서 방문한 고객들과 아트 애호가들에게 브랜드와 한국의 차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오설록은 지난해 페이스갤러리와의 협업을 통해 한남동에 신규 티하우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차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미감을 충족시키는 브랜드 경험을 선보여 왔다.

    운영 메뉴로는 오설록의 대표 차인 세작,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를 비롯해 프리즈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주 말차 밀크티와 얼그레이 밀크티, 콤부차 에이드를 선보인다. 식사 대용 한정 메뉴인 녹차 샌드위치 등 특색 있는 티푸드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