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전 점포서 전개540여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뷰티·가구 특화 행사부터 체험 콘텐츠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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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백화점이 전 점포에서 ‘패션 위크’ 행사에 나선다.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패션 상품군 할인, 사은 혜택은 물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행사, 이벤트, 팝업 등을 총망라했다.

    패션 위크 기간 동안 약 540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남성 패션과 여성 패션 부문에서는 갤럭시, 닥스, 듀엘, 시슬리 등 약 180여 브랜드가 참여해 재킷·코트·스웨터 등 가을 대표 아이템을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을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스포츠 상품군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등 30여 유명 브랜드의 러닝화, 스포츠 웨어 등 인기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잡화 상품군에서도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선글라스, 핸드백, 스카프 등을 합리적인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션 위크에서는 영캐주얼, 남성 정장, 셔츠 등 카테고리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패션·잡화 상품군에서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가을철 고객 수요에 맞춰 ‘시즌 특화 행사’도 진행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디올·에스티로더 등 23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10%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한달 동안 백화점 전 점에서 ‘뷰티살롱’ 서비스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APP으로 사전 예약 해 맥, 조 말론 런던, 랑콤 등 58개 브랜드에서 무료로 1:1 뷰티 컨설팅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체험 후 당일 해당 브랜드에서 구매 시 금액에 따라 5%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패션을 테마로 하는 ‘체험형 콘텐츠’도 풍성하다. 먼저 10월 7일에는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유통업계 대표 마라톤 대회인 ‘스타일런’ 행사를 연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을 출발해 올림픽공원을 도는 7·12㎞ 코스다.

    연휴 기간 동안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의 연휴 기간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