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2일 론칭 방송 60분만에 5000세트 판매… 주문금액 10억원대표 아이템 '홀가먼트 풀오버', 10분만에 1000벌 판매롯데홈쇼핑, 10월 25일 2차 방송 전개
-
-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단독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가 주문금액 10억원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10월 12일 단독 론칭한 고요는 올해 겨울 시즌을 겨냥해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신규 론칭했다. 최상급 원사 수급부터 한국인 체형에 맞는 디자인 기획, 색상 개발까지 ‘고요’ 본사와 협업을 통해 신상품을 선보였다.최신 패션 트렌드인 ‘올드머니 룩’을 대표하는 소재인 100% 캐시미어를 활용해 니트, 재킷, 팬츠, 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방송 60분 동안 주문수량 5000세트, 주문금액 10억원을 달성했다.대표 아이템인 ‘홀가먼트 풀오버’는 부드러운 소재에 목선을 부드럽게 감싸는 모크넥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로 방송 시작 후 10분 만에 1000벌이 판매되며 일부 색상 및 사이즈는 매진됐다.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에는 일반 방송 대비 2배 이상 많은 고객이 참여했으며, 전체 구매 고객 중 10% 이상이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했다.롯데홈쇼핑은 오는 10월 25일 오후 9시 45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수정SHOP’을 통해 ‘고요’ 2차 방송을 진행한다. ‘홀가먼트 풀오버’를 비롯해 ‘조거 팬츠’, ‘후드 집업’, 등을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