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매장 30여 개 출점 및 매장 단독 상품 출시 주력신제품 클라우드H 매트리스, 천연 소재 ‘홀스 테일’로 차별화 클라우드H 출시 기념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할인 이벤트
  • ▲ 마테라소 클라우드H 출시ⓒ신세계까사
    ▲ 마테라소 클라우드H 출시ⓒ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올 한해 수면 시장 공략에 집중하기 위해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 육성을 가속화한다.
     
    15일 신세계까사는 올해 마테라소 매출액 전년비 50% 신장을 목표로, 연내 마테라소 전문 매장을 약 30개가량 추가 출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마테라소 전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드 타입의 매트리스 신제품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를 출시해 차별화된 수면 전문성을 강조한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는 전 제품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제품 중 하나로, 외피의 원단부터 내장재까지 자연에서 온 안전하고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했다.

    19세기부터 유럽 황실 매트리스에 사용된 최고급 천연 소재 ‘홀스 테일(말총)’을 적용해 한층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홀스 테일’은 말의 꼬리에서 추출한 털로, 물에 젖지 않아 습기에 강하고 공기 순환 기능이 탁월한 특징이 있다.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라우드H를 포함한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를 200만원부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약 3%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숙면 시장이 점차 고도화되는 가운데 다양한 시장 수요를 흡수하는 동시에 마테라소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를 선보였다”며 “프리미엄 수면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