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윕, 60평대 플래그십 매장 새롭게 오픈칼하트윕 오픈 기념 단독 상품도 출시3월 피브레노 등 MZ 인기 브랜드도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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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칼하트윕ⓒ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감각적인 K-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매장들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우선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칼하트윕’이 오는 28일 플래그십 매장을 개편해 연다. 칼하트윕은 미국 워크웨어 대명사 ‘칼하트’의 스트리트 패션 라인이다.이번 플래그십 매장은 전 세계 칼하트윕 매장의 설계, 디자인을 담당해 온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가 인테리어를 맡았다.또한 독창적인 오브제로 주목받고 있는 최성일 작가와 협업해 칼하트윕 고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형상화한 조형물도 특징이다.이번 개점을 기념해 코엑스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도 출시한다. 최성일 작가가 디자인한 로고 조형물 및 칼하트윕의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와 스웨트 후디를 선보인다.다음달에는 K패션 브랜드와 국내에서 리브랜딩으로 재탄생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등 개성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들도 잇따라 들어선다.MZ세대 마니아층을 보유한 ‘노매뉴얼’이 대표적이다. 믹스앤매치, 가먼트다잉(옷을 제작한 후 염색하는 방식) 등의 기법으로 정제되지 않은 감성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1990년대 문화를 기반으로 한 ‘디스이즈네버댓’도 문을 연다. 디스이즈네버댓은 독자적인 빈티지 감성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K패션 브랜드다. 일본과 유럽 등 해외 진출을 통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글로벌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한다. 국내 대표 아트토이 아티스트 쿨레인이 직접 제작한 트루릴리전 상징인 ‘붓다’ 조형물도 만나볼 수 있다.비비드한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외국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도 새로 매장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