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전 구단 티셔츠·볼캡 볼 파크 에디션 14일 발매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굿즈 24일 출시럭키 드로우·체험형 게임 등 다채로운 경험 제공
  • ▲ ⓒ무신사
    ▲ ⓒ무신사
    무신사 플레이어는 국내 대표 프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직관 시즌을 맞아 5월 5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포츠 아이템을 발매한다. 스포츠 팬을 위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날부터 한국야구위원회(KBO)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이 출시된다. 구장과 연고지 그래픽을 적용한 한정 상품으로 티셔츠와 볼캡으로 구성됐다. 무신사가 SSG랜더스 등 프로 야구 구단이 함께 기획한 유니폼과 잡화도 공개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6일부터 20일까지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고 팀 무신사 KBO 팬 페스타(FAN FESTA)’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방문객은 구단별 인기 유니폼과 무신사 한정 상품을 착용해 볼 수 있으며, 미니 게임과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이어 24일부터는 K리그 26개 구단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의 협업 굿즈가 한정 판매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헬로키티 등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후드티, 맨투맨, 키링, 짐색 등 총 23종으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은 22일 오전 10시부터 희소성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을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축구 팬들을 위한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 스토어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