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쿠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 ⓒ쿠쿠
    ▲ 쿠쿠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 ⓒ쿠쿠
    쿠쿠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쿠쿠몰' 모바일 버전에 휴식가구·가전 브랜드 '레스티노'의 전용 커뮤니티를 신설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커뮤니티는 실제 고객들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잠재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레스티노 제품 사용 후기와 함께 직접 촬영한 이미지, 인테리어 활용 사례, 일상 속 활용 팁 등을 게시할 수 있으며, 다른 고객들과 댓글을 통해 소통하는 기능도 제공된다.

    쿠쿠는 이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향후 레스티노 제품군 외에도 밥솥,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정수기,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커뮤니티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커뮤니티 개설은 최근 '건강한 쉼'에 대한 수요 증가로 레스티노 안마의자와 침구 제품 판매가 급증한 데 따른 조치다. 쿠쿠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레스티노 침구 제품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139%, 안마의자는 55% 증가했다. 특히 가구형 안마의자 'CMS-J310GR'는 출시 한 달 만에 347%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레스티노 침구 제품은 지난해 하반기 판매가 상반기 대비 43% 늘었으며, 안마의자도 같은 기간 24% 증가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로탑 매트리스 신제품은 편안한 수면 자세를 돕는 설계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가구형 안마의자는 감성적 디자인과 고급 마사지 기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레스티노 제품은 뛰어난 체감 성능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며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해 휴식가구·가전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