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 증가고품질 원유 72% 이상 함유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차별화된 발효유 제품 선보일 것"
-
-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어린이 발효유 제품 ‘짜요짜요’가 누적 판매량 2억8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2000년 처음 선보인 짜요짜요는 스틱형 요거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품질 원유를 72% 이상 함유하고 있어 발효유의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젤리가 들어 있어 재밌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또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까지 챙겼고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해 딸기, 포도, 복숭아 등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올해 10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억8000만개로 서울우유 발효유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발효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