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테오, 앱 마케팅 삼박자 갖췄다… 모바일 앱 광고 신규 솔루션 선봬
크리테오가 웹 사용자를 모바일 앱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앱 설치 광고 솔루션을 선보였다. 크리테오는 브랜드의 휴면 고객 활성화, 신규 잠재 고객 발굴 및 유입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는 전략이다.16일 오
크리테오가 웹 사용자를 모바일 앱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앱 설치 광고 솔루션을 선보였다. 크리테오는 브랜드의 휴면 고객 활성화, 신규 잠재 고객 발굴 및 유입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는 전략이다.16일 오
방탄소년단(BTS)과 아기상어(Baby Shark), 미국판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이 미국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톱 20위 안에 들며 K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글로벌 광고 컨설팅업체
유튜브가 국내 1위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곧 추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5일 글로벌 광고업계 평가 업체 WARC(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에 따르면 카카오
이제 집에서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 운동화를 신어볼 수 있게 됐다.11일 업계에 따르면 구찌가 iOS 앱에 AR(증강현실) 기능을 추가한 운동화 피팅 서비스를 선보였다. 구찌 앱에서 원하는 운동화
AB인베브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잡기 위해 e스포츠 스폰서로 나섰다.8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AB인베브는 최근 'e스포츠의 공식 맥주(The Official Beer of Esports)', '게이머 공식 맥
유튜브·유니이티드항공·HSBC·로레알·바나나리퍼블릭·베르사체 등 브랜드들이 무지갯빛으로 물들었다.전 세계 LGBT(성소수자) 인권 운동의 발상지인 미국 뉴욕 맨해튼이 30일(현지시간) '스톤월(Stonewall) 항
글로벌 승차 공유 기업 우버(Uber)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정책 팀을 통합하기로 결정했다. 12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다라 코스로샤히(Dara Khosrowshahi) 우버 CEO가 직접 핵심 사업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를 방문하는 한국 참관단들이 세계 최고 크리에이티브 대행사로 꼽히는 아담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쇼핑이 Z세대의 충동구매를 늘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데이터 분석 회사 글로벌데이터(GlobalData)가 영국에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16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겨루는 광고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15개 부문 13인의 심사위원장을 발표했다.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
구글이 낙태 반대 단체에 광고비 15만 달러(한화 약 1억8000만원)를 지원한 사실이 최근 논란을 일으키자 자사의 낙태 관련 광고 정책을 변경키로 했다. 31일 구글에 따르면 낙태 관련 키워드를 이용해 광고를 게재
"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인테리어인데!"스웨덴 가구 유통업체 이케아(IKEA)가 심슨(Simpson), 프렌즈(Friends), 기묘한 이야기(Strange things) 속 인테리어를 쏙 빼닮은 기발한 광고
미국 대형마트 월마트가 디지털 광고 1위 구글의 전 광고 부사장을 CTO에 임명했다. 아마존이 뛰어든 데이터 분석 및 광고 시장 경쟁이 월마트의 가세로 심화될 전망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월마트는 최근
파타고니아, 나이키, CVS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이들은 환경, 인종차별, 여성 등 공익적 가치를 추구하는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사회적으로 인류, 지구 등에 대한 신념을 가진 코즈 마케팅을 펼치는
미국 최고의 인기 맥주 브랜드인 버드라이트(Bud Light)와 밀러라이트(Miller Lite) 간 광고 설전이 법정 싸움으로 번진 가운데 법원이 밀러의 손을 들어줬다.28일 글로벌 광고 전문매체 애드에이지(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