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심 굿즈부터 팝업까지 … 전 세대로 녹아드는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컬러 오브 맥심’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행복에도 컬러가 있다면’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패키지는 대표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를 각각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 아

    2025-11-24 조현우 기자
  • 골든블루, '노마드 리저브 10' 완판 3개월만에 2차 물량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스페인 곤잘레스 비야스의 프리미엄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 2차 물량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 6월 노마드 리저브 10의 국내 수입과 유통을 시작했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총 세 번의 특별한 숙성 과정을

    2025-11-24 조현우 기자
  • 풀무원, ‘생만두’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풀무원이 만두의 본질에 집중해 선보인 ‘생만두’가 출시 초반 빠른 흥행세를 보이며 생만두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풀무원식품은 지난 9월 초 선보인 ‘생만두’ 5종(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

    2025-11-24 최신혜 기자
  •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 칠성사이다 광고 한 달 만에 5천만뷰 달성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광고가 공개 한 달여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0월 말 공개한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100% 재생 MR-PET(기계적 재활용 페트) 도입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최초가 모두

    2025-11-24 최신혜 기자
  • 롯데리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에 ‘한우불고기버거 콤보’ 제공

    롯데GRS 롯데리아가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고향사랑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기부를 활성화하며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협력 및 지역 상생 경영을 실천한다.24일 롯데GRS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롯데리아 매장 내 포

    2025-11-24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간편한 컵밥 시장 진출 … '식사이론 진국' 론칭

    롯데웰푸드가 컵밥 브랜드 ‘식사이론 진국’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컵 형태 용기에 즉석밥과 소스를 넣어 데우는 기존 컵밥과 차별화된 조리의 간편성을 높인 컵라면 형태의 국밥 제품이다.사이론 진국은 소고기미역국밥·북어국밥·사골곰탕국밥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끓는 물

    2025-11-24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돌파 … "발포주 1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량 26억캔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형마트에서는 4배까지 벌어졌다.필라이트는 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2025-11-24 조현우 기자
  • 삼양라운드힐, 대관령 자연환경 활용한 '더 저니 오브 웰니스' 론칭

    삼양라운드힐이 웰니스 프로그램 ‘더 저니 오브 웰니스(The journey of Wellness)'를 공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고도 1000m 고원 유기농 초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더 저니 오브 웰니스'는 치유, 이완, 자기 회복 등에 중점을 둔 참여형 웰니스

    2025-11-24 조현우 기자
  • 아침 식사도 스타벅스에서 … 모닝세트 이용 고객 23% ↑

    ◇ ㄹ스타벅스 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닝 세트’ 이용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가 선보인 아침 메뉴 프로그램으로, 오전 시간대에 간편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판매를 시작했다. 모닝 세트

    2025-11-23 조현우 기자
  • 전면 나서는 식품업계 '오너3세' … 글로벌 전환 위한 세대교체

    국내 주요 식품기업이 오너가 3세들을 승진시키며 경영 전면에 앞세우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 K-푸드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글로벌 기업으로의 전환을 위한 세대교체 적기로 판단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21일 농심은 신상열 미래사업실장 전무를 내년 1월 1일부로 부사장으로

    2025-11-21 조현우 기자
  • 겨울 바다의 향을 입 안에 … 방어와 굴을 위한 완벽한 화이트 와인 페어링

    제철 별미 방어와 굴의 계절이 돌아왔다. 기름이 적당히 오른 방어의 고소함과 신선한 향이 살아있는 굴은 미식가들이 겨울을 기다리는 이유다. 여기에 조화로운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면 풍미는 한층 특별해진다.21일 ㈜레뱅은 제철 해산물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화이트 와인

    2025-11-21 김진희 기자
  • 농심, 신임 대표에 조용철 영업부문장 내정 … '3세' 신상열 부사장 승진

    농심이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조용철 영업부문장 부사장을 내정했다고 밝혔다.오너가 3세인 신상열 전무도 이름을 올려 내년 1월 1일부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21일 농심에 따르면 신임 조용철 사장은 내년 3월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조용

    2025-11-21 조현우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소외계층에 ‘우유’ 7800개 등 2천만원 상당 기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농심천심! 마음을 나누는 힘!’ 기부 행사에서 ‘A2+우유’ 등 우유 제품 총 7800개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일 서울우유협동조합 본사에서 열린 이번 기부 행사는 연말을 맞아 서영교 국회의원(서울 중랑구갑), 농협경제지주, 농협서울본부

    2025-11-21 최신혜 기자
  • 풀무원, 이중압출 공법 '밀착떡볶이' 출시 … 냉동 떡볶이 라인업 확장

    풀무원이 간편식 떡볶이 시장 확대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풀무원이 냉동 떡볶이 카테고리 공략을 위해 선보인 간편식 ‘밀착떡볶이(2인 5980원)’는 밀떡 특유의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최근 냉동 떡볶이 시장은 3년간 연평

    2025-11-21 조현우 기자
  • 롯데칠성 '새로', 광고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한다'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의 신규 애니메이션 광고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한다’ 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전 시즌인 ‘내 안에 살구, 있다’와 ‘새로구미뎐: 산 257’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후속편이다.이전 광고에서 남구미는 자신의 곁에

    2025-11-21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