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7 고객만을 위한 멤버십 특화 서비스도
-
르노삼성자동차가 구매고객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고 나섰다.
르노삼성은 구매 고객에 필요한 혜택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르노삼성 멤버십]은 기존에 구매 고객 서비스로 제공하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합한 것으로 보다 체계화되어 재탄생 했다.이 서비스는 차종 별로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혜택을 강화하고,
차량 구매 시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SM7 구매고객에게는 일부 트림에만 적용되던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 등을
전 트림으로 확대 적용한다.
또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운행 중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뿐만 아니라 르노삼성 멤버십이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과 직계가족의 총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게됐다."기존 오토솔루션의 우수한 정비 서비스에 더해,
산재되어 있던 다양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통합하여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르노삼성 마케팅 기획운영팀 박범상 팀장
이번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는 올해 1월 부터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구매 상담시 영업사원을 통해서뿐만 아니라
엔젤센터(080-300-3000)를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