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전국 330여개 네트워크서 실시… 추첨 통해 주유상품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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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용자동차가 봄을 맞아 고객들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한다.
     
    쌍용차는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한 해 동안 원활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취지다. 오는 22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 330여 개 네트워크에서 쌍용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겨울철 많은 눈과 추위, 최근 발생한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차량을 집중 점검한다. 세부점검내역은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브레이크 상태, ▲타이어 공기압, ▲부동액 및 보충 등이다. 입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 20명)도 증정한다.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