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유통시장 공략과 소비자 접점 강화 위해 유아박람회 첫 참가유아용 EQ매트 ‘칼라메이트’, DIY 바닥재 ‘쉬:움’, 최고급 친환경 바닥재 ‘소리지움’ 선보여
  • ▲ 한화L&C 칼라메이트 ⓒ한화L&C
    ▲ 한화L&C 칼라메이트 ⓒ한화L&C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화L&C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육아 전문 박람회인 ‘제 26회 베이비 페어(Baby Fair)’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한화L&C는 베이비페어 참가로 B2C 유통시장 공략과 소비자 접점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화L&C에 따르면 저출산 영향으로 ‘내 아이만큼은 최고로 키우겠다’는 부모들이 늘면서 육아 관련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베이비페어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에 한화L&C는 새로 출시한 유아용 EQ매트 ‘칼라메이트’, DIY 바닥재 ‘쉬:움’과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최고급 친환경 바닥재 ‘소리지움’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게 됐다.

    한화L&C는 금번 전시회의 주력제품인 ‘칼라메이트’의 제품 콘셉트인 ‘Let’s Play with Color’에 맞춰 컬러풀한 공간을 연출한다. 컬러테라피를 적용해 차별화되고 독특한 아이방 인테리어 공간을 제안하고, 전시 제품들을 활용해 아이들만의 즐겁고 재미있는 플레이하우스를 구성, 단순 제품 홍보와 판매가 아니라 실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체험하며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회로 만들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화L&C는 전시회와 관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칼라메이트 제품들과 아이들 EQ발달에 도움을 주는 Color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지난 제4회 DIY리폼박람회에 이어 금번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는 것은 B2C 제품을 적극 홍보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참가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화L&C는 전시회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을 직접 만나 고객들의 니즈(Needs)와 인사이트(Insights)에 부합하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리딩 컴퍼니로써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