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신씨네 가족' 구성…새 브랜드 '살맛나는 인생'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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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살맛난다'를 소개하기 위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고객의 '살맛나는 인생'을 위해 신한생명이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을 '신씨네 가족'을 통해 밝고 유쾌한 영상으로 표현했다.

    신씨네 가족은 '할아버지 통쾌한, 할머니 유쾌한, 아빠 신바람, 엄마 한아름, 아들 신나라, 딸 신난다'로 구성돼 있다.

    가족 구성원의 이름을 하나로 줄이면 '살맛나는 인생'이 생각나도록 만들었다. 이는 신한생명의 브랜드 슬로건과 같으며, 신한생명이 추구하는 '따뜻한 금융'에서 출발한다.

    브랜드 슬로건 '살맛난다'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낄 수 있는 행복, 든든함, 신뢰의 감정을 고객 관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10월부터 12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케이블TV와 CGV극장 등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험업(業)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신한생명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고객과 함께하는 인생 동반자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