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22일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등 이중 기능성 효과가 뛰어난 '이유리 캡슐 수면팩'을 단독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저녁 7시 35분에 방송하는 '이유리 캡슐 수면팩'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국민 악녀 연민정 역을 맡은 배우 이유리가 애용하는 수면팩이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이 제품은 청정지역인 양양에서 자란 인삼 추출물 68%가 들어가 있어 자는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채워주고, 주원료인 인삼열매 추출물이 고농축으로 캡슐화돼 에너지와 탄력을 공급한다.

    특히 인삼베리추출물와 인삼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96%이상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NS홈쇼핑에서는 단독 론칭 기념으로 기존 구성인 수면팩 본품(50ml) 4개에 수면팩 튜브(100ml) 2개를 추가 구성했다. 가격은 6만9900원.

    NS홈쇼핑 관계자는 "이유리 캡슐 수면팩은 스마트 캡슐 나노제법으로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하게 침투해 흡수율이 뛰어나 이유리가 드라마 밤샘 촬영기간에도 애용한 팩"이라며 "건조한 피부와 피부톤 개선이 필요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