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아이스타일24·대상·일화 등 프로모션 '풍성'
  • ▲ ⓒ일화
    ▲ ⓒ일화

     

    불황의 여파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명절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채로운 설맞이 특별기획전을 마련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온라인쇼핑몰 옥션은 과일과 한우 등 선물세트부터 공연 티켓과 여행상품까지 설날 대비 소비품목을 총 망라하는 '설 선물대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구매금액별 할인쿠폰 제공과 모바일 이용 고객 할인, 배송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그 중 대폭 강화된 인기 식품 선물 코너에서는 감동몰 '명품 배·사과 혼합세트 5.2kg', 햇살이랑 '나주봉황배 5kg', '서귀포 한라봉 3kg' 등의 과일 선물세트와 '횡성한우 1등급 혼합세트 2.4kg', 당일 발송 '화산농협 1등급 정육세트 1.2kg' 등의 한우, '법성포 영광굴비 20미' 등의 수산물 선물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알뜰 실속 상품으로 구성한 설 특집전 '설 마음 한 상'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장기적인 불황과 연말정산 세금폭탄 우려로 소비심리가 더욱 위축될 것을 고려해 실속 상품 판매와 함께 카드 할인과 사은품 제공 등 혜택을 강화했다. 또 올해도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이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건강식품 편성 비중을 전년보다 9% 이상 높였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명절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 '설날 빈손은 너무 허전해'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스타일24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성 뷰티 세트, 남성 뷰티 세트, 헤어·바디 세트, 유아동 뷰티 세트 등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대상의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은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60여 가지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73%까지 할인 판매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과 최대 20% 적립금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1만대부터 시작되는 40여종의 청정원 선물세트가 다양하게 선보여진다. 카놀라유와 올리고당, 우리팜델리 등으로 구성된 청정원 12호는 정가에서 14% 할인된 1만7900원에 판매 중이다.

    일화는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일화몰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설날을 기념해 홍삼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15 일화 홍삼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홍삼기획전에서는 일화의 40년 넘는 인삼연구를 통해 체내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홍삼농축액 '진스트15 파우치'를 3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진스트15 앰플플러스', '6년근 홍삼농축액' 등 20여종의 다양한 홍삼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는 20% 카트 할인과 무이자 10개월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