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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의 티볼리 에어가 출시 한 달 만에 올해 내수 판매목표 1만대의 절반을 넘어 섰다.
11일 쌍용차에 따르면, 티볼리 에어는 지난달 8일 출시 후 지난 8일까지 5100여대가 계약됐다.
티볼리 에어의 지난 달 출고 현황을 보면 여성 고객이 43.6%(남성 56.4%)로 절반 가까이 차지했다. 연령별로는 20대가 21.8%, 주요 타깃층인 30대(28.3%)와 40대(27.9%)가 56.2%를 차지했다. 50대와 60대 이상도 각각 18%, 4%로 집계됐다.
티볼리는 같은 기간 누적 계약 대수 6200대를 넘어서며 간섭효과를 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