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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적항공사들이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Visit Korea' 홍보 엠블렘을 달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16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캠페인 엠블럼을 래핑한 항공기 2대를 오는 2018년까지 약 2년 7개월간 운영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5일 B777-300ER 여객기 대상으로 엠블럼 래핑 작업을 완료했다. B747-8i 여객기도 이달 중 래핑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도 성공적인 '한국 방문의 해'를 기원하며 이날부터 한국방문위원회의 엠블렘을 항공기 3대(A321, A330, B777 기종별 각 1대씩)에 부착해 '2016-2018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을 시작했다.
엠블렘을 부착한 항공기는 아시아나항공 전노선에 투입되며, 한국방문의 해가 종료되는 2018년까지 운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