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국내 1위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감성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온오프라인 15개 매장(명동, 강남,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신촌현대, 현대판교, 경방타임스퀘어 등)에서 동시 출시된다. 배달의민족 특유의 톡톡 튀는 위트 있는 글씨체와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이 결합해 개성 넘치는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에잇세컨즈가 선보이는 화이트, 블랙 컬러의 모노톤 티셔츠에는 '헐', '88' 등의 문구가, 마스크에는 '연예인', '사진촬영금지', 스커트에는 '보일락말락' 등 센스 있는 한글이 새겨져 보다 친근하고 유니크(Unique)한 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
대표 아이템은 티셔츠와 캔버스백으로 각 1만9900원이다. 치마와 바지는 1만9900~4만9900원, 마스크와 양말은 각 4900원 등에 만나볼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에잇세컨즈 가로수점 4층 STUDIO8을 통해 먼저 공개된다.
배달의민족은 브랜드만의 독특한 폰트와 위트 있는 문구, 광고를 통해 생성된 배달앱의 친근함을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