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고객 만족도 목표 달성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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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8일 본사 진주사옥에서 품질혁신과 부실하자 예방을 위한 '대고객 결의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국민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임직원 의지를 다지고자 시행됐다.
LH는 품질확보를 위해 사업 전 단계에 걸쳐 주택부분 48개와 단지부분에 17개 하자 최소화 종합대책을 마련했다.
올해 LH는 추가로 건설관계자들과 합동으로 부실하자 예방을 위한 '대국민 선언'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품질개선 활동인 캠페인도 병행하겠다는 계획이다.
박상우 LH 사장은 "LH는 품질확보가 최우선임을 명심해 사업 모든 단계에 걸쳐 하자 예방에 최선을 다할 필요가 있다"면서 "임기동안 품질혁신을 LH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