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고객 만족도 목표 달성 약속
  • ▲ LH는 28일 본사 사옥에서 주거단지 품질향상과 부실하자 예방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박상우 사장은
    ▲ LH는 28일 본사 사옥에서 주거단지 품질향상과 부실하자 예방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박상우 사장은 "LH 주거단지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품질확보가 최우선임을 명심하여 사업 전 단계에 걸쳐 품질과 하자 예방에 최선을 다하자" 말했다. LH 박상우 사장과 직원 대표 2명이 선서하고 있다.ⓒLH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8일 본사 진주사옥에서 품질혁신과 부실하자 예방을 위한 '대고객 결의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국민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임직원 의지를 다지고자 시행됐다.

    LH는 품질확보를 위해 사업 전 단계에 걸쳐 주택부분 48개와 단지부분에 17개 하자 최소화 종합대책을 마련했다.

    올해 LH는 추가로 건설관계자들과 합동으로 부실하자 예방을 위한 '대국민 선언'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품질개선 활동인 캠페인도 병행하겠다는 계획이다.

    박상우 LH 사장은 "LH는 품질확보가 최우선임을 명심해 사업 모든 단계에 걸쳐 하자 예방에 최선을 다할 필요가 있다"면서 "임기동안 품질혁신을 LH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