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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는 시원한 촉감의 신소재를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2017년형 보디드라이(BODYDRY)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S/S 시즌 대표 기능성 이지웨어다. 흡습속건과 냉감 신소재 원사를 적용해 착용 시 시원한 느낌을 주며 몸에서 배출한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올핸 제품 라인과 컬러 확대에 중점을 뒀다. 탱탑∙케미솔∙즈로즈 등 기존 베이직 라인 외에 원피스∙반바지 등을 포함한 라운지웨어 8종, 남녀 페어 제품으로 착용 가능한 스포츠웨어 라인을 선보인다. 총 36개 품목, 84가지 컬러로 전년 대비 30% 품목을 늘렸다.
BYC 모델인 아이돌 그룹 ‘피에스타’와 ‘매드타운’이 보디드라이의 시원함과 쾌적함을 전하기 위해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BYC는 매년 지속되는 보디드라이의 인기에 힘입어 올 해 물량을 대폭 확대 판매한다. 올핸 전년 대비 50% 정도 물량을 늘렸다.
2017년형 보디드라이의 가격은 여성용 1만원부터, 남성용 1만2500원부터 선보인다. BYC 공식 모바일, 온라인몰 'BYC E-Shop'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