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맞춤 서비스 제공 전략, 연말까지 8백만명 돌파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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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쏠(SOL)’ 가입자가 7백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월 오픈 한 신한 쏠(SOL)의 가입자는 5월에 5백만명, 7월에 6백만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증가해 왔다. 신한은행은 올해 안으로 8백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신한은행은 17일 쏠 7백만번째 가입 고객에게 특별히 준비한 기념품(순금 7돈)을 증정했다.
쏠(SOL)은 출시 이후 차별화된 UI/UX를 통해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컨셉의 기능과 상품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개방형 플랫폼 전략에 따라 기존 컨텐츠를 고도화 하는 한편 이종 업종과의 제휴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한 초(招)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를 발굴하고 제휴처를 확대해 고객들께 제공하는 혜택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쏠(SOL)에서 2018년 KBO리그 포스트시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