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네트워크 강화 및 기재경쟁력 통해 고객 만족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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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시아나항공이 3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은
    국가고객만족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등 올해 진행된 국내 3대 서비스 평가에서 모두 항공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올해
    7~9월 전국 5대 광역도시(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거주자 중 최근 1년동안 4회 이상의 국제선 항공편 이용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조사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장
    , 신규 항공기 도입을 통한 기재 업그레이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5월 동아시아 항공사 가운데 단독으로 이탈리아 베네치아 노선을 신규 취항했으며, 8월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도 주 4회 운항을 시작했다. 또한 기내 와이파이와 휴대전화 로밍서비스가 제공되는 최신예 A350 항공기를 도입한 바 있다.

    이용욱 아시아나항공 법무실장은
    고객들의 평가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이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됐다고객들의 기대와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