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VOD 특별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운영되는 설 특별관은 최신 영화관, 몰아보기관, 천원관, 디즈니특별관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VOD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VOD 1만원 이용권,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최신 영화관에서는 '아쿠아맨', '마약왕' 등 최신 개봉작을 3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VOD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추억의 고전 명작, 2018 흥행작을 단돈 천원에 볼 수 있는 천원관을 운영한다. '독전: 익스텐디드 컷', '상류사회' 등 작년 흥행작과 '첨밀밀', '용쟁호투' 등 고전 영화 20여 편을 단돈 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몰아보기관(정주행관)에서는 '트랜스포머', '캐리비안의 해적' 등 인기 해외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마블 히어로'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지난 10년 간 VOD 매출 1위를 기록한(KT 올레TV 기준, 2018년) '겨울왕국'을 포함,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30% 할인가로 제공,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올해도 설맞이 고객 입맛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요로운 혜택으로 고객 안방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