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통사들이 설 명절기간 멤버십 혜택 및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이번 연휴 멤버십 혜택들을 해외여행객들에게 쏟아부은 모습이다.
해외 여행 고객이라면 교통, 쇼핑,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서비스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전세계 관광 명소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는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000여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상품 중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오사카 주유패스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OnePass3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약 60여개의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4장,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라운지 입장권도 정상가 대비 1만7000원 할인해 제공 중이다.
KT는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KT의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 및 웹툰 플랫폼 '케이툰'에서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라이스 1만원 이용권을 2월 한 달간 KT 멤버십 1000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케이툰에서는 이용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5개 작품을 엄선해 오는 1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작품별 무료 회차를 대폭 늘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작품 전편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KT는 6일까지 자사 통신사 결제로 구글플레이 내 유료 콘텐츠 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구글플레이 게임 아이템이나 유료 앱 등 콘텐츠를 KT 통신사 결제로 구매하면 자동 할인이 적용, 익월 통신 요금에 청구된다.
KT 엠하우스의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는 세뱃돈 대신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 판매한다. 6일까지 롯데백화점과 이마트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14일까지 10대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의점 이용권을 최대 15%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5일까지 U+아이돌Live 이용자가 직접 JYP 연습생 오디션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에게 투표해 인기상을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JYP 아티스트의 응원 영상부터 예선 스케치 영상을 포함해 본선에 진출하는 총 34명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권은 매일 0시에 재지급된다.
인기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는 자동으로 본선 티켓 이벤트에 응모되며, 투표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18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되며, 티켓은 본선 공연 당일 현장에서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