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30주년' 기획"국내 대표 학습지를 넘어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로 도약"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교원그룹이 '빨간펜 30주년'을 맞아 이색 굿즈를 선보인다.

    조미김을 만드는 광천김과 함께하는 콜라보로 맵짠 맛의  '빨간펜 땡김'을 내놓았다

    도시락용 김(5g)사이즈 12봉 구성된 빨간펜 땡김은 교원그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커머스 마켓85와 K멤버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85에서 한정 판매한다.

    출시 기념 '행운의 골드김' 이벤트 기간중에는 무작위로 쿠폰을 동봉해 24K 순금 골드카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도 증정한다.

    이색 콘셉트 기획은 어린 시절 빨간펜 학습지를 풀어본 경험이 있는 MZ(1980~2004년 출생) 세대들을 겨냥한 것이다.

    '문제가 안 풀릴 때 빨간펜, 인생이 안 풀릴 땐 빨간펜 땡김'이라는 톡톡 튀는 카피도 MZ 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착안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빨간펜이 국내 대표 학습지를 넘어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는 의미를 고객과 함께 나누며, 신선함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빨간펜 땡김’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