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건강을 고려, 5가지 색상 선봬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 가능일상 속 채소 섭취 돕는 제품
  • ⓒ풀무원
    ▲ ⓒ풀무원
    풀무원녹즙은 프레시업 5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레시업은 맛과 건강을 고려해 5가지 색상의 컬러풀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취향, 기호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제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기획했다.

    제품은 친환경 라벨 적용 패키지와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프레시업은 제품의 신선함이 그대로 보이는 투명 용기에 기존 제품 대비 줄어든 라벨 크기로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라벨 규격이 최소화됨에 따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품의 대표 원료(케일, 당근, 빌베리, 양배추, 석류)를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로 심플하게 표현했다.

    또 홈메이드의 정성과 자연스러움을 담고자 제품명을 손글씨(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캘리그라피 작업에는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나의 아저씨', '갯마을 차차차'의 드라마 타이틀 작가인 전은선 작가가 참여했다.

    프레시업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90㎖)로 만들어졌다.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으로 제조해 유통기한을 최대 16일까지로 늘려 녹즙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MZ세대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프레시업' 5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일상 속 간편한 채소 섭취를 돕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