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피스 구조 초 고반발 탄성코어로 비거리 향상삼선 퍼팅라인 통해 퍼팅 시 방향 설정 가능엑스바이트 브랜드 통해 다양한 스포츠 용품 출시 계획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초보 골퍼의 ‘필드 울렁증’을 해소시켜 줄 신상 골프공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골프 입문자가 필드에서 방향과 비거리를 잡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롯데마트 신규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 ‘엑스바이트’ 시리즈의 첫 술시작이기도 하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에는 4.5㎝ 길이의 삼선 퍼팅라인이 새겨져 있어서 방향 설정(에이밍)을 통한 샷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긴 라인 길이 덕분에 퍼팅라인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어 초심자들의 최대 고민인 퍼팅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피스 초고반발 탄성 코어와 골프공 밸런스 기술을 활용하여 일반 골프공에 비해 비거리가 약 20야드 늘어나기 때문에, 비거리가 고민인 초심자와 여성 골퍼들에게 특히 도움을 줄 수 있다.

    ‘엑스바이트 골프공(더즌, 12구)’는 블루와 오렌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2만4900원이다. 동일한 3피스 구조의 유사 상품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골프공을 시작으로 골프장갑, 골프티 등 다양한 ‘엑스바이트(X-VITE)’ 시리즈 스포츠용품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