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보테가 베네타' 팝업스토어 개점

보테가 베네타 신상품 국내 최초 공개'컨투어 소파' 연출로 특별함 강조카세트 벨트백, 아르코 미니 토드백 등 주요 핸드백 소개

입력 2022-06-29 06:00 | 수정 2022-06-29 06:00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내달 10일까지 ‘보테가 베네타 아이콘 팝업 스토어’를 열고 카세트 벨트백, 아르코 미니 토트백 등 보테가베네타를 대표하는 핸드백들이 소개한다.

신세계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소개되는 보테가 베네타의 대표 핸드백으로는 시즌에 어울리는 가벼운 착용감의 ‘미니 카세트 카메라 백’으로 위스테리아(보랏빛 등나무색) 색감이 처음 소개된다.

벨트처럼 착용이 가능한 ‘카세트 벨트 백’과 초소형 사이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카세트 캔디 백’도 신세계 강남점 단독 컬러로 선보인다. 핸드백과 함께 보테가 베네타의 22년 프리폴(Pre-Fall)인 ‘워드로브04(Wardrobe 04)’ 컬렉션의 의류와 신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상품을 소개하는 매장의 전반적인 컨셉은 등고선을 모티브로 기획했다. 상품의 진열도 등고선을 연상케 하는 하얀 곡선의 컨투어 소파(Contour Sofa)에 연출해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신세계 강남점은 이번 보테가 베네타의 아이콘 팝업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럭셔리 랜드마크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조현우 기자 akg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