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롯데백화점, 제주 패션 전문 '아일랜드프로젝트' 팝업스토어 오픈

오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개점시그니처 캐릭터 '감귤 베어' 활용한 다양한 상품 단독 기획행사 기간 '감귤 부채' 등 사은품 증정

입력 2022-06-29 06:00 | 수정 2022-06-29 06:00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제주 패션 전문 스토어 ‘아일랜드프로젝트’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아일랜드프로젝트는 시그니처 캐릭터인 ‘감귤 베어’를 통해 제주를 알리고자 시작된 브랜드다. 제주시로 승격한 해를 기념하는 ‘JEJU 1995’를 슬로건으로 제주의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다.

다음 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패션 의류부터 잡화, 폰케이스 등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우선 아일랜드프로젝트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감귤 베어’를 활용한 다양한 콘셉트의 패션 상품을 단독으로 기획하여 선보인다. ‘감귤 베어’ 티셔츠부터 ‘제주해녀베어’ 티셔츠, ‘서핑 베어’ 티셔츠, ‘골프 베어’ 티셔츠 등을 선보이며, 제주 클래식 로고를 활용한 티셔츠와 팬츠도 판매한다.

또한 ‘아일랜드프로젝트’ ‘판 스티커’ 및 마그네틱 5종, ‘감귤 베어’ 우산, 엽서, 폰케이스 등의 잡화 상품을 비롯해 ‘제주아르방’과 ‘아일랜드프로젝트’가 콜라보레이션한 감귤젤리 등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일랜드프로젝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감귤 부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