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해지역 긴급출동, 소모품 교환 서비스 제공여름 휴가철 앞두고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
쉐보레가 ‘수해 피해차량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해당 캠페인은 자차 보험을 들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지원해 준다.또한, 수해 발생 지역에 방문 서비스를 통해 긴급출동, 차량 무상점검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 서비스와 판매 네트워크에서 진행중인 지원 프로그램들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또 쉐보레는 ‘2023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9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며, 쉐보레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휴가 기간 쉐보레 종합 상황실을 운영한다. 자동차 고장 또는 교통사고 발생 시 신속한 해결을 위해 긴급출동반을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