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혁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토론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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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스턴투자운용은 한국PR협회 산하 한국PR전문가회(이하 KAPR)와 손잡고 'PR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PR 트렌드 세미나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소재 마스턴투자운용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테크 스타트업 PR전문기업 '팀쿠키'의 임기태 CSO(최고 전략 책임자)가 스타트업의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임 CSO는 남양유업 홍보전략실에서 커리어를 시작해 깨끗한나라 PR리드와 삼양그룹 브랜드매니저를 역임한 전천후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임 CSO는 "애플도 차고에서 시작한 작은 스타트업이었고 혁신과 도전의 정신이 없었다면 우린 아직도 전화기와 노트북을 따로 들고 다녀야 할 수 있다"라며 "어떤 기업이든 스타트업을 거쳤고 성장의 열쇠는 스토리에 있다"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약 25년 전 네이버의 전신인 네이버컴이 1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함께 보며 기업의 혁신과 성장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쳤다.

    마스턴투자운용과 KAPR이 협업해 전개하는 PR 트렌드 세미나는 다음 달에도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