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수신 막대를 타이포그래피로 활용한 크리에이티브 선봬텔스트라 네트워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 타이포그래피 안에 담아베어 밋츠 이글 온 파이어(Bear Meets Eagle on Fire)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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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텔스트라의 타이포그래피 옥외광고 캠페인. ©Telstra
호주의 통신사 텔스트라(Telstra)가 단순하면서도 상징적인 옥외광고(OOH)로 주목을 받고 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텔스트라는 스마트폰 화면 우측 상단에 표시되는 4개의 네트워크 수신 막대를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로 활용한 OOH 캠페인을 선보였다.이 캠페인은 4개 네트워크 막대를 타이포그래피를 통해 'Game(게임)', 'Chat(채팅)', 'Send(전송)', 'Maps(지도)', 'Goss(가십을 의미)', 'Gram(인스타그램을 의미)', '게재(post)' 등 4개의 알파벳으로 구성된 단어를 표현하고 있다. 각각의 단어들은 텔스트라 네트워크 내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나타내며, 텔스트라가 제공하는 강력한 네트워크 신호를 통해 이 모든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간결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멀리서 보면 단순한 네트워크 막대 신호로만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타이포그래피 속 단어를 읽을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광고 좌측 상단에는 텔스트라의 브랜드 로고인 'T'를 추가해 브랜드를 강조했으며, 다른 광고 문구나 이미지를 삽입하지 않아 시각적으로도 깔끔하고 명확한 메시지를 전한다. -
- ▲ 텔스트라의 타이포그래피 옥외광고 캠페인. ©Telstra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베어 밋츠 이글 온 파이어(Bear Meets Eagle on Fire)가 대행한 이번 캠페인은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비주얼을 통해 텔스트라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비티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베어 밋츠 이글 온 파이어는 비전통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강력한 비주얼을 결합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 전략으로 크리에이티브 업계에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
- ▲ 텔스트라의 타이포그래피 옥외광고 캠페인. ©Tels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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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텔스트라의 타이포그래피 옥외광고 캠페인. ©Tels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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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텔스트라의 타이포그래피 옥외광고 캠페인. ©Tels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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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텔스트라의 타이포그래피 옥외광고 캠페인. ©Telst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