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분야 통합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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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증권은 ‘마블 와이드 런칭 캠페인’으로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분야 통합 대상 ‘그랜드 프릭스’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ICT 혁신기업 발굴을 위해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주관으로 운영하는 정보통신기술 분야의 시상식으로 올해 21회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는 PC·모바일웹·APP·디지털플랫폼·프로모션 등 총 200여개의 ICT 서비스가 출품됐다. 산학연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6개 분야 72개 서비스가 최종 수상했다. 

    KB증권은 작년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분야 ‘그랜드 프릭스(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에 이어 올해 ‘그랜드 프릭스(경기도지사상)’까지 2년 연속으로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KB증권의 ‘마블 와이드’는 PC 환경에서도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차트 분석 및 주식거래가 가능한 웹트레이딩시스템(WTS)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블 와이드’의 특장점을 MZ세대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디지털 콘텐츠로 전달한 점이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KB증권의 WTS인 ‘마블 와이드’와 이와 관련된 디지털 콘텐츠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힘입어 2년 연속 큰 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