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 50여개의 기술·유통 업체와 비즈니스 논의'디커플링' 저자와 혁신적 고객 경험 제공 위한 협업 약속"지속적인 협업과 파트너십 구축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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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라젬
세라젬이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 2025에 참가해 세계 각국의 기술·유통 기업과의 비즈니스를 논의했다고 16일 밝혔다.세라젬은 이번 CES에서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의 전시관을 꾸리고 20여개의 헬스케어 가전을 선보였다.전시 기간동안 국내 대학병원, 가전회사 등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중국, 호주 등 50여개가 넘는 업체들과 기술 협업, 세일즈 논의를 이루는 등 예비 파트너사들을 대거 발굴했다.특히 척추관리 의료기기와 안마의자를 비롯해 셀트론, 밸런스 AI 메디 워터 등 다양한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행사 1일차에는 ‘디커플링(Decoupling)’ 저자인 탈레스 S.테이셰이라 하버드대학 교수가 세라젬 부스를 방문해 세라젬 제품과 사업방향에 대한 설명을 듣고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 활동에 깊이 공감했다.세라젬과 테이셰이라 교수는 앞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데 함께 협업해 나가기로 약속했다.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글로벌 유통사와 제품 수출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됐으며, 기존 거래선과는 신형 척추 의료기기, 안마의자 등 유통 제품 확대에 대한 논의도 진행됐다.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등 뷰티 제품 기반의 스파 사업 모델을 활성화하기 위한 논의도 이뤄졌다.세라젬 관계자는 “지속적인 협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혁신 기술과 유통망을 확보하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