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1월1일 ‘빅스마일데이’ 오픈하이트진로, ‘락앤락’ 협업 제품 출시야놀자, ‘글로벌 서밋 2025’ 성료
-
-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잔스포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규 오픈
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부산에 진출한다.
지난 30일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잔스포츠가 수도권 외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신규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 콘셉트는 ‘일상과 가장 가까운 가방’이라는 잔스포츠의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꾸몄다. 냉장고 진열대와 쇼핑 카트 등 마트를 연상시키는 소품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접하는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친근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 ▲ ⓒG마켓
◇ G마켓, 11월1일 ‘빅스마일데이’ 오픈
G마켓이 오는 11월1일 00시(자정)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는 G마켓의 재도약을 위한 비전 선포 이후 선보이는 첫 대형 할인 행사로,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총 3만여 셀러가 참여해 약 3,000만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고객의 가격 할인 체감율을 높이기 위해 자체 할인지원금을 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고객 혜택 측면에서도 역대급으로 진행한다. -
- ▲ ⓒ코스맥스엔비티
◇ 코스맥스엔비티, 블루메이지와 바이오 기반 항노화 소재 공동개발 MOU
코스맥스엔비티는 지난 27일 글로벌 바이오소재 기업 블루메이지(Bloomage Biotechnology Corporation)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고령화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항노화 제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코스맥스엔비티와 블루메이지는 이러한 산업 흐름에 맞춰, 타깃 물질 선정부터 연구개발, 생산, 공급까지 전 과정을 긴밀히 협력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더 모어 더 베터’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he More The Better(더 모어 더 베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빈폴, 남성복, 여성복, 수입 브랜드가 참여하며, 참여 브랜드들의 전국 백화점, 쇼핑몰, 가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된다. 매장 구매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구매액이 커질수록 금액권 액수가 커진다. 빈폴, 갤럭시, 로가디스, 준지, 구호플러스, 비이커, 메종키츠네, 띠어리, 핏플랍 등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1.5만원부터 최대 45만원 금액권을, 꼼데가르송, 아미, 자크뮈스, 토리버치, 수트서플라이 등은 5만원부터 최대 25만원 금액권을 지급한다. 또한, 구호와 르베이지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 또는 15% 할인을 제공한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주류 성수기 앞두고 한정판 주류와 초특가 행사로 소비자 공략
이마트24는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스’가 2025년 F1(포뮬러원) 우승팀인 ‘맥라렌(McLaren)’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잭다니엘스 2025맥라렌에디션700ml’를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잭다니엘스 맥라렌에디션 가격은 5만2800원으로,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4만9800원 행사가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20%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1병 구매 시 잭다니엘스 전용 에코백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 Peak)’와 협업한 한정판 와인 기획세트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전자레인지 전용 유리찜기 '글라스락 렌지쿡 찜잇' 출시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베스트셀러인 렌지쿡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 ‘글라스락 렌지쿡 찜잇’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찜 요리를 위한 전용 실리콘 트레이, 다용도 뚜껑으로 이뤄진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용기다.
‘글라스락 렌지쿡 찜잇’은 용기에 원하는 재료를 담아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로 내용물을 촉촉하게 찌고, 바로 플레이팅까지 가능한 유리 찜 용기다. 열과 충격에 모두 강한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진 용기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환경호르몬 유해물질과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전개에이스침대가 12월 7일까지 프리미엄 매트 구매 시 고급 친구 세트를 증정하는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하면 부드럽고 가벼운 ‘웰크론 카메론 차렵이불 세트’를 받을 수 있다.또한 ▲로얄에이스(ROYAL ACE) 등급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할 경우 품격 있는 ‘웰크론 대니얼 호텔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락앤락’ 협업 제품 출시하이트진로가 ‘락앤락’과 함께 폴딩박스, 텀블러, 밀폐용기, 도시락, 지퍼백 등 소비자 생활 밀착형 품목 중심 제품을 선보인다.협업 제품은 총 21종으로 락앤락 제품에 참이슬의 연두색, 진로의 하늘색을 적용하고 각 브랜드 캐릭터인 ‘이슬방울’과 ‘두꺼비’를 재치 있게 담아내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참이슬·진로 X 락앤락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이마트 최대 쇼핑 행사 ‘쓱데이’ 일정에 맞춰 판매된다. 현재 전국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표 제품 42종 포장재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42종의 포장재에 대해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지속가능성 A등급 포장재’ 인증을 획득했다.남양유업이 획득한 ‘지속가능성 A등급 포장재’ 인증은 남양유업을 포함해 10개 유통∙제조사가 참여하는 사업으로, ▲경량화 ▲감량화 ▲포장공간비율(적정 포장) 등 공동 평가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 부여된다.남양유업은 2024년 ‘맛있는우유GT’를 시작으로 2025년에는 ‘루카스나인’, ‘이오’, ‘불가리스’ 등 주요 제품군으로 인증 대상을 넓히며 총 42종의 인증을 완료했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NOL 라이브’ 올해 누적 조회수 5천만 달성놀유니버스가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NOL 라이브’의 콘텐츠를 여행·여가 전 영역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NOL 라이브는 올 한해에만 누적 방송 389회, 누적 조회수 5000만회, 협업 파트너 300여곳 등을 기록하며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올해는 ‘NOL’ 브랜드 체계 아래 NOL·NOL 인터파크투어 각 플랫폼 강점을 기반으로 숙박·레저 중심에서 항공·패키지·투어와 액티비티까지 방송 영역을 넓혔다.그 결과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160% 성장하는 등 브랜드 차원의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
- ▲ ⓒ야놀자
◇ 야놀자, ‘글로벌 서밋 2025’ 성료야놀자가 지난 27~28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열린 ‘야놀자 글로벌 서밋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올해로 3회째를 맞은 글로벌 서밋은 에이전틱 AI 시대에 발맞춰 ‘Driving the Future of Global Travel Tech’를 주제로 개최됐다. 야놀자의 국내외 주요 멤버사의 대표 및 주요 경영진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글로벌 사업 확장 및 기술 고도화 전략 ▲ 여행 특화 버티컬 AI 사업 전략 ▲ 글로벌 멤버사간 데이터 기반 연결성 확장 ▲글로벌 리브랜딩 등 야놀자그룹 차원의 핵심 전략을 중심으로 트래블 테크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하기 위한 실행 로드맵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태백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모두투어는 강원도 태백시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및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당일형부터 1박 이상 체류형까지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 방안을 논의하고, 자연·힐링·웰니스·교외 체험학습 등 테마별 프로그램 운영과 태백시만의 액티비티 및 지역 축제 등 체험형 콘텐츠를 발굴해 지역 관광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한편, 향후 다양한 협력사업을 통해 상호 발전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하반기 배민라이더웨어 3종 ‘배민패딩·바람막이·조끼’ 출시우아한청년들은 가볍고 따뜻한 배민패딩과 모든 계절에 착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 조끼 등 배민라이더웨어 하반기 제품군 3종을 출시했다.이번 제품들은 ‘배민조끼 에어테크(CVSM)’에 이어 공개하는 하반기 배민라이더웨어로 큰 일교차와 강한 추위가 이어지는 최근 날씨를 고려해 출시됐다.개발과정에는 라이더들의 현장 의견과 실제 배달수행 동작을 세심하게 반영한 만큼 라이더 활동에 최적화된 착용감, 다양한 물건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력, 가격부담을 줄인 경제성을 갖췄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반려견 동반 '가을을 함께하개' 진행에버랜드가 평소 경험할 수 없었던 반려견과의 에버랜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가을을 함께하개' 프로그램을 30일 진행했다.100여 명의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참여한 이날 행사는 지난 8월 세계 개의 날을 맞아 진행했던 시범 운영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벤트로, 에버랜드가 최근 펫팸족(반려동물+패밀리) 확산 트렌드에 맞춰 가을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반려견과 함께 낭만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에버랜드는 파크 단지 인프라를 활용해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 검토해 갈 계획이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동서식품의 브랜드 체험 캠페인 ‘맥심골목’이 ‘2025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의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올해 ‘브랜드부문 마케터상’을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2024년 10월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진행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한 달간 총 12만명이 방문했다.‘맥심골목’은 전북 군산의 구도심 골목을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조성하고, 일상의 커피 문화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일회성 행사에 그치는 기존 팝업스토어의 한계를 넘어 지역과 일상을 잇는 열린 공간으로 세대 간 공감대를 넓힌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