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 시대 맞춤형 실무 교육 기회 확대"
  • ▲ 세종대 최진호 산업대학원장(오른쪽)과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 고귀연 회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대
    ▲ 세종대 최진호 산업대학원장(오른쪽)과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 고귀연 회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대
    세종대학교는 산업대학원과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이 교육·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자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 체결식은 지난해 12월 23일 교내 광개토관에서 열렸다.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은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평생교육과 직무교육을 서비스하는 민간 교육기관이다. 실무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운영한다. 특히 기업 수요에 따른 맞춤형 교육 서비스와 디지털 전환 시대에 부합하는 교육 콘텐츠·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평생교육·직무교육 분야 협력 △교육 콘텐츠와 프로그램 공동 개발 △교육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 공유 △교육 품질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 등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최진호 산업대학원장은 "이번 협약은 산업대학원이 지향하는 실무 중심 교육과 평생교육 가치가 만나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며 "양 기관의 교육 역량을 결합해 재학생과 산업 현장 모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세종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엄종화 세종대 총장.ⓒ세종대
    ▲ 세종대학교 전경. 우측 하단은 엄종화 세종대 총장.ⓒ세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