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키트로 첨단 기능 업데이트

  • 지난 6월 <시장경제신문>은,
    전통시장 내 점포와 주변 중소소매업체 상인들을 대상으로,
    시장상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 또는,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직접 조사해보았다.  
    일명 [베스트 러브(Best Love) 상품]이다.

    에어컨, 냉장고, 가스레인지, TV, 휴대폰 등 총 10개 품목이다.

    조사한 결과 에어컨은 38명 중 19명(50%)이 선택한,
    LG전자의 휘센이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에어컨이 38명 중 18명(47%)으로 2위를 차지했다.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지펠이 36명 중 20명(55%)으로 1위,
    가스레인지는 36명 중 24명(67%)으로 린나이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TV는 36명 중 25명(69%)으로 삼성스마트TV가 1위,
    휴대폰은 35명 중 28명(80%)으로 삼성의 갤럭시시리즈가 1위에 올랐다.

    소형자동차는 32명 중 15명(47%)가 선택한 기아자동차의 모닝이 1위,
    중형자동차는 33명 중 12명(37%)으로 현대자동차의 쏘나타가 1위,
    대형차도 역시 33명 중 18명(55%)으로 현대자동차의 그랜저가 1위에 올랐다.


    [Best Love 상품 ⓼ 삼성전자 스마트TV]

    전 세계로 통용되는 <삼성> 브랜드의 신뢰와,
    자부심을 공고히 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7년 연속 글로벌 TV 시장에서,
    1위를 달성하고 올해 8년 연속 세계판매 1위에 도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차세대 TV로,
    떠오른 스마트TV 출시에 박차를 가해 시장 선점에 나섰다.

    2013년에는 [내 말을 알아듣고, 나에게 반응하고, 매년 새로워지는],
    혁신적 기능의 진화하는 스마트 TV를 출시했다.

    2013년형 스마트 TV는 사용자의 시청 패턴 분석을 통해,
    실시간 방송프로그램 및 VOD를 개인별 취향에 맞춰,
    알아서 추천하는 스마트 추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뭐 볼만한 거 없어?]와 같은 일상적인 용어나 간단한 손짓만으로,
    TV를 조작할 수 있는 한층 진화된 음성·동작 인식 기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에볼루션 키트(Evolution Kit)]를 통해,
    매년 새롭게 진화하는 TV를 구현했다.

    [에볼루션 키트]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TV의 뒷면에 간단히 꽂기만 하면 하드웨어•소프트웨어•사용자환경(UI)등의,
    스마트 기능부터 화질까지 최신 스마트TV 수준으로 진화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