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개인 계약고객 및 출고고객 대상 영화예매권 증정, 블랙박스 최대 50% 할인 및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 지원
  • ▲ 사진제공=기아차
    ▲ 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는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7월 개인 계약고객 및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올들어 지난달까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 등의 고객 서비스와 관련해 우수한 성적을 거둬왔다.

    먼저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계약고객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5주간 500명을 추첨한다. 매주 미당첨된 계약고객은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응모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 고지 이후 10일 이내에 모바일 기프트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또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전원 대상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별판매 기간은 1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다.

    아울러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본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 3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를 지원한다. 특별구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고객은 지점 방문을 통해 차량을 계약하고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에 들어가서 차량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 후 원하는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차와의 첫만남인 계약부터 출고 후 서비스 단계까지,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