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쌍용차
    ▲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했다.

    쌍용차가 제휴캐피탈사인 KB캐피탈과 함께 주최한 '사운드오브뮤직'은 '세 번째 기록 – Dream Night'를 테마로 쌍용차와 KB캐피탈의 고객 총 200가족이 초청 됐다.

    쌍용차는 남녀노소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존(Zone)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대형조브(Zorb)볼, 비눗방울 만들기 등 참가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존 △추억의 과자 및 뽑기 만들기 등을 통해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존 △아이러브코란도 타투체험과 재미로 보는 타로카드점(店)을 운영하는 판타지존 △다양한 먹거리와 생활 레져용품 등을 준비한 프리마켓존 등이 마련됐다.

    또 코란도모터쇼존에서는 코란도 패밀리 전 라인업이 전시되어 레저에 관심 있는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인 페도라 카시트를 캠핑행사 이전일부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전 무상 대여해 주는 '키즈 세이프티 캠페인'도 함께 실시되어 자녀를 둔 고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이규남씨(42세, 경기 고양시)는 "가족들과의 캠핑에서 무엇을 할지 늘 고민이었는데 생각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