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대상 남성 헬스 전문 잡지 '맨즈 헬스' 정기구독 할인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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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은 야외 활동이 많은 고객 대상 웨어러블 기기 맞춤형 상품 'T아웃도어'가 출시 5개월만에 가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T아웃도어'는 통신모듈이 탑재된 웨어러블 기기(삼성전자 기어S) 전용 요금제로 가벼운 외출이나 운동 시 스마트폰을 휴대하지 않아도 웨어러블 기기 만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T아웃도어' 고객 대상으로 자체 조사를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남성 고객이 전체 고객 중 76% 차지했으며 연령별로는 30대와 40대 고객이 각각 34%, 30%로 가장 많았다. 이들은 운동뿐 아니라 회의, 외근, 이동 시에도 'T아웃도어'를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아웃도어'는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SK텔레콤 스마트폰 보유 고객이 동일명의로 가입하는 경우, 'T아웃도어'에서 제공하는 기본 음성 제공량을 다 소진해도 스마트폰의 음성 기본 제공량을 함께 쓸 수 있어 추과 과금에 대한 부담이 줄어든다. 월 3000원 상당의 착신 전환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일명의의 스마트폰이 없더라도 단독으로 'T아웃도어'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웨어러블 기기에서 타 회선으로의 착신전환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임봉호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아웃도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섬세하게 분석하여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K텔레콤은 'T아웃도어'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T아웃도어'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남성 헬스 전문 잡지 '맨즈 헬스' 1년 정기구독 할인권(40%)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