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및 주요경기 입장권, 10돈 황금열쇠 등 선물
-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이벤트 적금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123명을 추첨해 ▲10돈 황금열쇠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입장권 및 주요경기 관람권 ▲3만 하나머니 등을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제공과 함께 이벤트 적금을 활용한 금융 혜택도 선사한다.
먼저 KEB하나은행을 처음 거래하거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을 보유한 고객은 하나금융지주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앱 또는 공항점포, 이동점포에서 '첫거래 고객 전용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최대 연 3.0% 금리 혜택을 주는 1년 만기 정기적금으로 내달 말까지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최대 월 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모바일 웹 등 이벤트 화면 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로 '셀프-기프팅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연 2.9% 금리 쿠폰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모바일뱅킹 '1Q뱅크' 전용인 '정기적금 황금연휴'도 특별 판매한다. 최대 1년 2.3%, 2년 2.5% 금리를 제공하고,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본부 관계자는 "한가위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면서 KEB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24시간 365일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