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간 소통 실천사례 공유 및 게임산업 이해 증진 기회 제공 나서
  • ▲ ⓒ넷마블
    ▲ ⓒ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 제 2회 게임소통교육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이뤄진 게임소통교육의 효과를 측정하고 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된 이날 간담회에는 작년 '게임소통교육'에 참여했던 부모와 자녀 총 30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선 ▲가족 내 고민을 해결하고 달라진 변화사례 ▲자녀 지도법과 대화법으로 가족간 소통한 사례 등을 공유했다. 아울러 가족의 소통 수준과 게임 사용 습관에 대한 견해 차이를 알아보는 '동상이몽' 레크레이션 등도 함께 진행했다.

    이나영 사무국장은 "이번 간담회는 부모님과 자녀들이 교육을 통해 경험한 변화와 파급효과, 그리고 발전방향을 확인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