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기업 근무 환경 변화에 맞춘 협업 툴 지원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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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계열사이자 글로벌 B2B 메신저 서비스 기업 '웍스모바일'이 한국-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고객사 수가 10만곳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10만 고객사 돌파는 유무료 가입사를 합한 수치로,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기업들의 근무 환경 변화로 협업 툴 도입이 크게 늘어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웍스모바일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한시적 Lite 무상 지원 캠페인, 업무용 메신저 위주의 Free 론칭 등 무료 상품을 확대했다.
일본 내 Top 10 보험사 중 도쿄해상화재보험을 포함한 4개 사와 미즈호 은행, 노무라 증권 등이 웍스모바일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규흥 대표는 "네이버의 기술력과 5년간의 글로벌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웍스모바일은 글로벌 10만 고객사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협업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