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앤코(Tiffany & Co) 팝업 스토어 국내 단독 진행브랜드의 헤리티지 담긴 대표 주얼리 컬렉션 선봬롯데뮤지엄에서 ‘카즈미 아리카와 주얼리 컬렉션’ 전시 진행
  • ▲ 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 팝업 스토어 전경ⓒ롯데백화점
    ▲ 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 팝업 스토어 전경ⓒ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2월 16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팝업 스토어를 국내 단독으로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티파니의 187년 역사를 대표하는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티파니 브랜드명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티파니 티(T), 뉴욕의 다양한 구조물과 오브제로부터 탄생한 티파니 하드웨어(HardWear), 매듭으로 연결된 강인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티파니 노트(Knot), 티파니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자물쇠에서 영감을 받은 티파니 락(Lock) 컬렉션 등이다. 

    특히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가 디자인한 ‘식스틴 스톤 링 (Sixteen Stone Ring)’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윈터 원더랜드’를 주제로 티파니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대표적인 컬렉션인 '버드 온 어 락(Bird on a Rock)’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매장을 장식했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연말을 맞아 티파니의 역사가 담긴 대표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최근 하이 주얼리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11월 29일부터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 중인 ‘하이 주얼리 페어’에 참여한 브랜드의 실적이 전년대비 70% 이상 신장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을 10일 연장해 오는 25일까지 진행키로 했다.

    또한 에비뉴엘 잠실점 6층 롯데뮤지엄에서는 2025년 3월 16일까지 롯데문화재단과 함께  '카즈미 아리카와 주얼리 컬렉션’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