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은행
    ▲ ⓒ하나은행
    하나은행과 하나카드가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일상 속 다양한 적립 혜택과 더불어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 하나금융그룹이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한다.

    HERO 체크카드는 ▲멜론·유튜브·넷플릭스 등 구독 서비스 결제 시 10% 적립 ▲대형마트·백화점·슈퍼마켓 등 쇼핑 시 5% 적립 ▲통신요금·관리비 등 생활요금 결제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다.

    특히 내년 1월 31일까지는 매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자 이름이 아닌 임영웅·영웅시대·하나금융그룹의 이름으로 기부가 진행된다. 카드 사용만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10월 10일까지 하나원큐 앱에서 응모 후 5만원 이상 결제한 손님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이동식 TV ▲공기청정기 ▲마사지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원 이상 결제 시 전원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HERO 체크카드’는 손님들이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임영웅과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임영웅은 오는 9월 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서 시축자로 나서고, 하프타임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